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범택시2 남궁민 특별출연 이유 시즌2 9회
    카테고리 없음 2023. 3. 20. 14:08

    모범택시2 남궁민 특별출연 이유 시즌2 9회 + 천원짜리 변호사 스토브리그 이제훈 SBS 드라마 세계관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 7회 순백동산 순백교 교주 옥주만 배우 안상우 실화 사이비 금사회 + 무당도기 김도기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 7회 순백동산 순백교 교주 옥주만 배우 안상우 실화 사이비 금사회 + 무당도기 김도...

     

    모범택시2 8회는 사이비 종교 순백교 교주 옥주만이 응징당하는 회차였습니다.

    깔깔 웃으며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잠든 나 (...)

    그러다 온하준 실체 눈치챈 김도기의 모습과 9회 예고에 등장한 천변 때문에 잠이 확 달아남...ㅋㅋㅋㅋㅋ

    얕은수로 도기 떠보다가 확인사살 당한 온실장.

    동생들 때리는 사람과 친구 하고 싶다는 말에 도기 왈

    두 사람은 이미 처음부터 친구가 될 수 없는 관계인거 같은데...

    그 사람은 동생들을 계속 때릴 텐데요.

    도기가 사회적 체면이 있는 성인이라 돌려말했지만 파수꾼 기태였음 넌 지금쯤 이미...(!)

    갓도기 의사 부캐로 변신 ㅠㅠㅠ 미쳤다,,,

    한 대형 병원에서 발생한 의료사고와 그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인 모범택시2 9회.

    무지개 운수 멤버들은 문제의 원장이 악인이라는 분명한 단서를 찾지 못해서 난감해 하는데...

    그때 선글라스를 쓰고 김도기 앞에 등장한 천지훈(남궁민)

    실례합니다. 동전 하나 빌릴 수 있을까요 ?

    천변 나오자마자 벌써 재밌다 ㅋㅋㅋㅋㅋ

     

    예고편 영상 조회수 10만 찍음 bb

    작년에 SBS가 남궁민한테 이름 모를 상 줘서 내가 다 화났는데 우리 천변 의리 으리으리하네 ~

    남궁민이 <모범택시2> 에 특별출연한 이유는 2019~2020년에 방영된 드라마 <스토브리그> 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실제 이제훈은 배우지만 드덕의 면모를 충분히 갖췄는데 (ㅋㅋㅋ 구교환 팬이란 것도 인증) 당시 <스토브리그> 짱팬임을 밝히며 방송 시청을 인증했었죠.

    이후 백승수 단장 역을 맡은 남궁민의 출연 요청으로 <스토브리그> 마지막회에 등장한 성덕 이제훈.

    '드림즈' 를 매각하는 IT기업 PF 대표로 등장하여 백승수와 신경전을 펼쳤습니다...ㅋㅋㅋ

    애청자여서 대본도 안보고 너무 좋아 !!! 하며 출연을 수락했지만 대본 분량이 많고, 중요한 역할이라 놀랐다고 하네요.

    슈스 자아를 잠시 잊은 드덕의 마인드란...?!

    이후 <천원짜리 변호사> 에 또 출연한 이제훈 ㅋㅋㅋㅋㅋ

    재벌기업 사장 비리를 조사하던 천변이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수갑찬 재벌 3세 모습을 보여줄 때...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는 톱스타 이제훈으로 출연했습니다.

    등장할 때 모범택시 브금 깔리는거 웃겼는데 ㅋㅋㅋ

    제훈오빠 미모는 모범미모

    남들이 뭐라건 세상이 뭐라건 나는 언제나 이제훈 내꺼하자 ㅋㅋㅋㅋㅋ

    이제훈이 남궁민 드라마에 두번이나 특별출연 했는데 남궁민도 나오는건 어쩌면 정해져있던 일...!

    벌써 세번째 특출 호흡을 맞추는 두 사람.

    이제 같은 작품에서 만나는건 어때요 ^_^ ?

    투톱 주연 드라마 + 대상 공동수상 가보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