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우새 신예은 프로필 구자철 열애 루머 더글로리 아역
    카테고리 없음 2023. 3. 20. 11:44

    ‘미우새’ 신예은이 ‘더글로리’ 임지연과의 싱크로율을 위해 코의 점도 지웠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신예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더 글로리’에서 악역 연기로 인기를 모았다”라며 신예은을 소개했다.

    모벤져스는 ‘송혜교를 어릴 때부터 괴롭히는 일진 무리의 리더 역’이라는 말에 “얼굴은 그렇게 안 생겼는데” “저 얼굴로 어떻게 그런 역할을 했을까”라며 의아해 했다.

    이에 서장훈은 “화제가 된 살벌한 악역 연기를 못 보신 어머님들을 위한 명대사를 해달라”라고 제안했다.

    이에 신예은은 “제가 피해자인 동은을 괴롭히려고 기다리다가 따분하게 있다가 딱 등장한 걸 보고 한 대사”라고 운을 뗐다.

    그러더니 ‘왜 이렇게 늦게 와, 보고 싶어 죽는 줄. 그래서 말인데 동은아 고데기 열 체크 좀 해줄래?’라며 살벌한 눈빛을 장착한 악역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서장훈은 “신예은 성인 역할을 하는 임지연이 고데기 DM을 엄청 많이 받는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신예은은 “‘더 글로리’가 공개되기 전에 회사에서 팔로워수가 엄청 오를 거라고 부푼 마음으로 기다렸는데 많은 분들께서 웃는 모습 보고 싶지 않다며 오히려 팔로우를 끊으시더라”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이에 신동엽은 “그게 진짜 성공한 거다”라며 위로했다.

    감사 인사를 한 신예은은 “임지연과 싱크로율을 위해 점까지 가리고 연기를 했다”라고 설명을 더했다.

     

    배우 신예은이 일상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배우 신예은이 출연,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게 됩니다.

    잠옷 차림으로 소파에 편하게 누워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보이거나 요리를 준비하면서 사고를 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예상치 못한 허당미를 선보이는데요.

     

     

    이 가운데 신예은이 살고 있는 집 안의 내부가 공개 되면서 또 한 번 화제가 될 예정입니다.

    신예은은 축구선수 구자철의 오랜 팬임을 밝히며 경기를 보기 위해서 제주도를 자주 방문한다고 알리기도 해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유일하게 팔로잉하는 사람이 구자철인데, 구자철도 맞팔을 해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8년 플레이스트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한 배우 신예은은 데뷔작에서 이미 '10대들의 전지현'이라 불리울 정도로 인지도를 얻은 바가 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1에서는 어린 박연진 역을 연기하며 악독한 모습을 보여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배우 신예은의 키는 169cm이며 신예은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이며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출신이며 연기예술학과 16학번입니다. 대학교 재학 당시에는 '대학내일' 840호 커버 모델로 표지를 장식한 이력도 있습니다.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한 것을 보고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이 왔고 오디션을 본 후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죠.

     

    신예은은 아스트로 차은우와 대학교 동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휴학)을 나왔습니다. 

     

     

    배우 신예은의 현재 소속사는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앤피오엔터테인먼트에는 신예은 뿐만 아니라 류승수, 김동희, 신은수, 강훈, 이시우, 양병열, 최윤제, 박서함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배우 신예은은 1998년 1월 18일생으로 25세입니다.

    신예은 인스타그램 주소 배우 탤런트 신예은 인스타

    댓글

Designed by Tistory.